카카오톡 선물하기 유산균 서울약사신협 생유산균 골드

2023. 8. 29. 17:53카테고리 없음

 

카카오톡 선물하기 유산균 서울약사신협 생유산균 골드

 

안녕하세요~ 리뷰쓰는 먼지요정입니다^ㅡ^

오늘은 서울약사신협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100포
리뷰를 남기러 왔습니다!

장이 원래 좋지않은편이에요 ㅎㅎ
예민한 장입니다ㅠ
그래서 아침마다 빈속에 유산균을 꼭! 챙겨 먹습니다!

 

 

아이랑 함께 아침에 눈뜨자마자
유산균 먹는게 제 루틴이에요~

원래 다른 제품을 계속 먹었는데
너무 그 제품을 오래 먹어서 그런지
뭔가 딱히 효과가 없는거 같아서 이번에는
서울약사신협 유산균으로 구매해봤어요~

유산균도 한번씩 다른 제품을 먹어줘야하는것 같아요!
너무 오래 그 제품을 먹으면 뭔가
효과가 조금씩 떨어지는 느낌입니다 ㅎㅎ

 

 

아이가 입맛이 까다로운 편이라
먹어줄까 초조했는데
제법 잘 먹어주네요!
입자도 고운편이고 맛이 없지않아요!

살짝 단맛이 나면서 먹으면서
조금씩 입안에서 침과만나면서 가루가 뭉쳐지는데요
단맛이 나서 부담스럽지 않게 먹을수 있습니다^^

포를 찢을때 또 어떤것들은 잘 안찢어져서
가위로 잘라야하는 수고스러운 아이들도 있잖아요
근데 요 유산균은 이지컷 처리되어있어서
편하게 잘 찢어집니다!

 

 

가루 입자 크기 보여드리고 싶어서
사진으로 찍긴했는데 흐릿하긴하지만ㅎㅎ
가루가 고운편이에요~

그렇다고 너무 고와서
막 목구멍에 훅 들어와서 기침이 나온다거나
그런정도는 아니구요 ㅎㅎ
적당히 고와요 ㅎㅎ

양도 한입에 털어넣기 딱 좋은거 같구요!

 

 

먹은지 몇일 안되서 아직 효과는 잘 모르겠지만
꾸준히 먹어보려구요^^

100포에 가격도 훌륭한것 같고
가성비 좋은것 같아요!
효과도 아주 좋았으면 좋겠네요!

그럼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께요^ㅡ^

 

[서울약사신협 프로바이오틱스 생유산균 100포]